결혼기념일 결혼 10주년 선물 후보 리스트
생일, 크리스마스, 결혼기념일은 1년 중 선물을 가장 고민하는 날인 것 같습니다. 특히 결혼 10주년, 20주년 등 상징적인 날에는 평소보다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결혼 10주년이 되면서 저희 부부가 서로 주려고 준비 중인 선물 리스트를 정리해두려고 합니다.
1. 와이프 결혼기념일 선물 후보
1) 반지
첫 번째 후보는 반지입니다. 결혼을 할 때 예물반지를 해줬지만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면서 그동안의 고마움을 표현하면서 앞으로의 오랜 기간 동안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예산은 500만 원 미만으로 잡았습니다.
까르띠에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은 3가지 색상(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 옐로 골드, 세라믹, 다이아몬드 등)의 밴드가 꼬임의 형태로 된 반지인데요, 다이아 모델을 제외하면 2~3백만 원 수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형, 스퀘어형 등 형태와 굵기 등에 따라 세부모델을 달라지는데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파니
티파니 링은 티파니 T, 티파니 노트 등의 모델이 있었는데요, 티파니 T는 T1링, 와이어링, 스퀘어 링 등 형태가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다이아 모델을 제외하면 예산은 3~4백만 원 수준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까르띠에보다 티파니 반지가 더 마음에 들었는데 평소 스타일링이나 체형 등에 따라 어울리는 반지는 다르니 매장에서 시착해본 후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타 브랜드
기타 불가리, 쇼메, 반 클리프 아펠 등은 예산을 벗어나거나 저희 부부의 취향이 아니라서 간단히 둘러보기만 했습니다.
2) 가방
두 번째 후보는 가방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여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인데요, 후보 브랜드로는 샤넬, 루이뷔통, 디올, 셀린느, 구찌 등 전통적인 브랜드와 함께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을 맡은 김지원 배우가 자주 들고 나왔던 델보 등을 둘러보았습니다. 대부분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사이즈의 가방은 1000만 원 수준의 예산이 필요해 와이프에겐 미안하지만 예산이 벗어나서 부담스러웠습니다.
2.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 후보
와이프가 저에게 주려고 고민 중인 선물 후보는 태블릿 PC입니다. 업무를 하면서 노트를 사용할 일이 많은데 사실 매년 쓰는 다이어리지만 옵시디언, 에버노트, 구글 드라이브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쓰는 저로서는 데이터들을 연결시켜 관리하고 싶어 하는 니즈가 있었거든요. 와이프도 평소에 제가 따로 노트를 정리하는 모습을 보고 고민 중인 것 같습니다.
후보는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중에 하나로 보고 있는데 제가 게임을 하거나 영상 작업을 하진 않기 때문에 고성능 모델을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1) 갤럭시탭 S9 FE
일반적인 수준의 문서작업과 주식 MTS 트레이딩 등에 활용하기에 적절한 모델이라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50만 원 미만으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혹시 갤럭시탭 S9 FE를 결혼기념일, 생일 선물로 고려 중이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 S9 FE WIFI/5G 128GB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갤럭시탭 S9 FE 모델과 주로 비교되는 모델은 아이패드 에어 5세대입니다. 가격이 약 2배 차이가 나지만 속도나 애플펜슬의 필기감, 애플 제품 간의 호환성 등으로 선호되는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모델 구매 링크도 아래에 남겨드리겠습니다.
Apple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